> 열린행정 > 행정서비스헌장 > 헌장총괄 > 보성군 행정서비스 헌장 전문

보성군 행정서비스 헌장 전문

인쇄

4차 메뉴 정의

우리 보성군 전 공직자는 『r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한 보성』건설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군민에게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이 누려야 할 권리를 최대한 보장하고, 모든 행정은 신속ㆍ정확ㆍ공정하게 처리 하겠습니다.
  • 고객의 애로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부당한 행정처리와 불친절서비스에 대하여 즉시 시정하고 이에 상응한 보상을 실시 하겠습니다.
  • 군정 시책에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반영하겠으며, 알권리 충족을 위하여 행정정보 공개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고객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 정기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결과를 공표 하겠습니다.

※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업무분야별 『서비스 이행 기준』을 설정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QR CODE
  • 왼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QR Code는 『보성군 행정서비스 헌장 전문』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보성군 행정서비스 헌장 전문 메뉴 QR코드, URL : http://www.boseong.go.kr/index.boseong?menuCd=DOM_00000010600900200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총무과 행정계  안재근 ☎ 850-5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