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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범민원실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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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사 이전으로 고객이 보다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신정보시스템 구축과 편안하고 친근감 넘치는 민원실 공간 마련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모범민원실 운영하고자 합니다.

추진방침

  • 설치 개소수 : 1개소
  • 운영방법 : 민원인 방문 → 민원상담실 안내 → 업무 담당자 호출 → 민원인 직접상담 → 상담내용 이용대장 작성

추진계획

열린민원 상담실 운영계획

  • 열린민원 상담실 운영으로 다양한 민원상담 1회방문 OK 정착화 추진
  • 군 청사·직원안내, 고객 설문조사를 위한 민원안내시스템 운영

민원안내시스템 운영계획

  • 위 치 : 민원실 현관 입구
  • 주요내용 : 청사 및 직원안내, 고객만족도 조사, 군정홍보, 행사안내 등

고객위주 편의시책 운영계획

  • 무인민원발급기 상시 운영으로 민원편의 제공
  • 통합민원발급 창구 효율적 운영으로 민원처리시간 단축
QR C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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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민원봉사과 일반민원계  임그린 ☎ 850-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