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행정 > 알림정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인쇄

보도자료
보성 생태탐방로‘다향길’걸으며 가을정취 만끽
작 성 자 공보계 등록일 2016/11/01 조   회 1935
첨부파일 크기변환_보성생태탐방로다향길걸으며가을정취만끽-다향길안내도.png (613 kb)

보성 생태탐방로다향길걸으며 가을정취 만끽

보성군, 오는 4다향길 2코스걷기 행사 개최

보성군에는 한국차박물관 입구 주차장에서 차밭과 해안길을 끼고 돌아 비봉공룡박물관과 예당 습지에 이르는 총연장 42.195km의 생태탐방로다향길이 있다.

4개 코스로 조성된 다향길은 보성군의 주요 관광지와 유적지를 거치도록 되어 있어 코스마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군에서는 오는 4일 공직자를 대상으로 다향길 2코스 걷기 행사를 개최하여 부한 동식물 서식공간과 아름다운 해양환경을 갖고 있는 다향길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생태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겨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다향길의 1코스는 한국차박물관 입구 주차장에서 득음정, 정응민 유적지, 2대한다원, 명교해수욕장을 거쳐 율포해수욕장에 이르는 곳으로 거리는 약 16.5km, 5시간이 소요된다.

2코스는 율포해수욕장에서 회천면 서당리에 이르며 주로 해변가를 거닐면서 남해안 생태를 관람할 수 있는 곳으로 거리는 약 7.7km, 3시간이 소요된다.

3코스는 회천면 서당리에서 득량면 비봉공룡공원에 이르며 다양한 갯바위, 룡알 화석지를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약 9km, 4시간이 소요된다.

4코스는 비봉공룡공원에서부터 득량만 방조제 길을 거닐면서 갈대 군락지인 예당습지의 노을감상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거리는 약 9km, 4시간이 소요된다.

군 관계자는 다향길 생태탐방로는 보성의 역사와 문화, 자연생태를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관광자원이다이번 기회에 많은 공직자들이 동료와 함께 걸으며 건강을 도모하고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1코스는 가족과 함께 2코스는 연인과 3코스는 동료들과 4코스는 친구와 걸어보면 코스별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추천했다.


목록
QR CODE
  • 왼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QR Code는 『보도자료』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메뉴 QR코드, URL : http://www.boseong.go.kr/index.boseong?menuCd=DOM_000000106001003000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기획예산실 공보계  송리지 ☎ 850-5051